
박나래 성훈이 블라인드에서 시작된 응급실 찌라시로 고통을 호소한 가운데 최초 유포자 정체가 밝혀졌다.
최근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를 중심으로 박나래 성훈을 둘러싼 악성 루머가 퍼졌다.

박나래와 성훈이 서울 세브란스 병원 응급실에 함께 실려왔다는 내용을 담은 성희롱적인 악성 찌라시였다.
이런 가운데 최초 유포자가 간호사 A씨로 드러났다. A씨는 해당 병원 간호사만 가입 가능한 커뮤니티에 박나래 성훈 찌라시를 최초로 유포했다.

간호사 A씨는 자신이 있던 카카오톡 그룹 채팅방에서 박나래 성훈이 응급실에 실려왔다는 내용이 담긴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온라인 상에서 유포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으로 빠르게 확산됐고 결국 박나래 성훈 측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박나래 성훈 두 사람은 열애설 당시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지만 선넘은 응급실 발언에 크게 분노했다.
현재 박나래 성훈 양측 소속사는 응급실 병원 루머와 관련해 모두 사실이 아니며 선처 없는 강경 대응을 예고한 상태다.
박나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 소속사 JDB(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메신저 등을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 박나래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및 그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을 유포 및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엄중한 법적 대응을 결정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사실무근인 내용을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JDB 엔터테인먼트는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 및 유포하는 모든 허위사실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