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해주신 분들” BJ 외질혜, 철구와 이혼 후 근황에 관심 쏠리는 이유

사진=BJ외질혜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외질혜 근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아프리카TV BJ 철구가 여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전 부인 BJ 외질혜 근황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BJ철구♥BJ팔순

최근 외질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도 여행 중임을 알리며 “사고만 아니었어도 혼자서 행복했던 여행”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J외질혜는 오픈카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턱을 괜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외질혜는 마치 자유로운 영혼처럼 보였다.

 

이어 외질혜는 “말로 표현 못할 만큼 정말 감사해요”라며 “첫 사고라 정말 많이 무서웠는데”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들 도움 주셔서 이것저것 혼자 해결할 수 있었어요”라며 “표현을 못했는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사진=외질혜 인스타

 

앞서 외질혜는 결혼 5년만은 2021년 BJ철구와 진흙탕 싸움 끝에 결국 이혼 절차를 밟았다.

당시 BJ철구는 외질혜가 다른 BJ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고 외질혜는 BJ철구가 상습적인 도박과 성매매를 했다고 폭로했다.

결국 철구와 외질혜는 철구가 양육권을 갖기로 하며 협의하에 이혼 도장을 찍었고 최근 철구는 이혼 후 처음으로 새로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외질혜랑 똑같다” BJ 철구, 이혼 1년 만에 여자친구 전격 공개(+팔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