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SBS PLUS ‘나는 솔로’ 13기 순자의 충격적인 과거가 밝혀졌다.
6일 13기 순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결혼과 혼인 사실을 숨겼던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13기 순자 한소영 씨는 “결혼 전체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에 출연을 신청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겼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저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저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제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 동안 저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습니다.”라고 고백했다.

13기 순자는 “저로 인해서 나는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분들께 큰 피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했다.
특히 13기 광수에 대해서는 “저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한 누리꾼은 나는 솔로 13기 광수에게 “지금 왜 광수님이랑 순자 님 통편집 됐나요? 방송 보고 싶은데 안 나와서 너무 아쉬워요”라고 물었다.
이에 13기 광수는 ‘저도 분량이 적어서 아쉽다. 하지만 제작진이 시청률을 위해 옳은 판단을 했다고 생각한다. 짝짓기 예능이고 쟁탈전이 벌어져야 재밌기 때문에 그쪽에 중점을 둔 것 같다”라며 애써 모른 척하며 의리를 지켜 다시 한번 감동을 주었다.

13기 순자는 어릴 적부터 게임을 좋아했고 컴퓨터 공학과를 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중국 상하이에서 엔지니어로 일을 시작했고 현재 직업은 아마존 웹서비스 코리아 클라우드 엔지니어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3기 순자 연봉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약 2억 원 수준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또한 3개 국어가 가능하고 회사 내에서도 부장급 직급이라는 증언이 나온 바 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1_so_young‘이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