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보다 무서운 군수저 온다” 신병 드라마 보는 곳 어디?(+방송시간)

유튜브에서 대박 난 장삐쭈 원작 ‘신병’이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신병 파트1은 지난 22일 공개 올레 tv와 시즌(seezn)을 통해 공개됐다.

신병 드라마 줄거리

 

누적 조회수 2억 5000만 뷰를 기록한 장삐주 ‘신병’이 실사화된 드라마다.

드라마 신병은 장삐주 경험을 바탕으로 군대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이뤄졌다.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이다.

파트1은 이제 막 군대에 첫 발을 내디딘 신병 박민석이 사단장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다.

신병 드라마 캐스팅

 

신병 드라마 등장인물은 장삐주 원작 ‘신병’과 크게 다르지 않다.

사단장 아들이지만 평범한 군 생활을 꿈꾸는 어리바리한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이 주인공을 맡았다.

인조인간처럼 시종일관 무표정, 일정한 음절로 말하는 이등병 임다혜 역은 배우 전승훈이 연기한다.

이 밖에도 김상훈(이충구 분), 최일구(남태우 분), 심진우(차영남 분), 강찬석(이정현 분), 오석진(이상진 분), 김동우(장성범 분)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 신병 보는 곳 어디?

 

신병은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파트1(1~5화)이 공개됐다.

8월 5일에는 파트2(6~10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ENA 채널에서는 7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드라마 신병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지 않는다.

드라마 신병 몇부작

 

장삐주 원작 실사 드라마 ‘신병’은 총 10부작으로 제작된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파트1이 축소되면서 큰 인기를 받은 ‘유격 에피소드’가 나오지 않을 수 있다.

좌충우돌 군대 이야기를 다룬 ‘푸른거탑’ 시리즈 출연진도 카메오로 출연한다.

최종훈, 이용주 배우가 각각 파트1, 파트2에 카메오로 나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