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박결 ‘골퍼 불륜’ 공식입장 결말…”박결 본적도 없다”

김태희 남편 비(정지훈) 박결 골퍼 불륜 결말

사진=왼쪽부터 비 김태희 박결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골프선수 박결과 불륜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내놨다.

6일 비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다”라며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전했다.

사진=박결 비(정지훈) 김태희 부부

하지만 비 김태희는 물론 가족들에 대한 인신공격이 이뤄지고 있어 더는 묵과하기 어려워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소속사 측은 최초 이니셜 보도한 보도 매체(우먼센스)에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 확인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아니라는 확답을 받았고 악성 게시글을 작성한 행위에 대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가수 비 김태희에 이어 조정석도 골퍼 불륜설에 ‘터무니없는 허위사실’이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 관계가 있다는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정석은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이나 일면식조차 없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매거진 우먼센스에는 지난 2월 톱스타 A씨가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내 B씨를 두고 유부녀 골프선수 C씨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해당 기사 내용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가수 비 정지훈과 배우 조정석이 거론됐고 이는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해 확산됐다.

 

물론 많은 네티즌들이 “집에 김태희를 두고 어떤 남자가 불륜을 저지르냐”라며 비 박결 불륜설을 믿지 않는 분위기였다.

한편 비 김태희는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배우 조정석도 2018년 가수 거미와 결혼해 2020년 첫 딸을 출산했다.

👉박결 비 정지훈 아내 김태희 쏙 닮은 미모…나이 인스타 등 프로필 화제

👉비 박결, 프로 골퍼 불륜 유부남 바람 찌라시…인스타 악플 테러 곤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