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출연진 영숙 직업 나이 정보 완벽 정리(+촬영지)


나는 솔로 6기에 역대급 출연진이 나왔습니다. 9일 방송된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에서는 아이돌 뺨치는 미모와 매력을 자랑하는 솔로녀들도 등장했습니다.

이날 나는 솔로 6기 출연진들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한옥 마을 ‘솔로나라 6번지’에 차례대로 입성했습니다. 남자 출연진들은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수 직업은 미군 대위로 1년에 총 30일 정도 쉬는데 휴가를 내고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보스한테 프로그램을 소개하자 기쁜 마음으로 보내줬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영수는 고민이 있었습니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도 잘 지낼 수 있는 아내였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향수병으로 고생하기보다는 영어도 좀 할 줄 알고 해외여행도 하는 분이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상철은 서민갑부에 출연했던 사장님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은 역대급 미모를 선보이며 가장 먼저 등장했습니다. 이날 영숙은 자신을 쌍둥이라고 밝히며 동생은 먼저 결혼했고 열혈팬 동생이 추천해서 오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영숙은 이상형은 god 태우였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남자 직업에 대해서는 예체능계는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착하고 곰처럼 덩치 있는 남자가 좋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시즌 초반이라서 나는 솔로 6기 출연진들의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가 모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6기는 지난 기수에 이어 남자 출연자 정수 영철 영호 영식 정식 영수가 등장합니다.

여자 출연자는 정숙 정자 정순 순자 영자가 출연하며,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촬영지 등 정보는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나는 솔로(SOLO)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됩니다. 나는 솔로 6기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