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인스타 옥순 직업 나이 모태솔로 특집 프로필 총정리

나는 solo 12기 옥순, 순자, 영자, 영식, 영수, 영철, 광수, 상철, 정숙, 현숙,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 인스타그램 프로필 정보 공개.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매 기수 화제를 불러 일으킨 옥순부터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숙, 영철, 영호, 영식, 영수, 광수, 상철 출연자 프로필이 공개됐습니다.

특히 12기 옥순은 서울대학교 환경조경학과 출신이라는 스펙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과연 이번 나는 솔로 12기에서도 옥순이 스타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수

사전 인터뷰 : 남중 남고 출신으로 여자들과 사적으로 만날 시 대화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취미는 방 탈출 게임이라고 하네요. 지난 기수 영철 인스타에는 멘사 모임에서 만난 친구라며 본인 추천으로 출연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직업 : 12기 영수는 부산 센텀과 창원의 한 학원에서 수학 강사로 근무 중입니다. 특히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와 영재교(영재학교) 입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나이 : 38살
  •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jenfbjshe

나는 솔로 12기 영호

사전 인터뷰 : 박해일 닮은 꼴로 예고편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입니다.

MC들도 모쏠이 맞냐는 의구심을 품었었는데요. 알고 보니 여자랑 손 잡아 본적도 없고 하다 못해 썸 조차도 없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사전인터뷰 : 영식 캐릭터가 까불거리는 이미지로 박혔는데 이번 12기도 왠지 비슷한 느낌입니다. 영식은 그동안 일이 가장 중요했는데 이제 배우자를 찾으러 왔다네요.

H 대학에서 공연예술 대학원을 다녔으며 신학대를 졸업했으며, 목사님 아들로 같은 종교를 갖고 있는 12기 여성 출연자를 원함. 너무 해맑은 이미지로 취미는 밴드 활동이라고 합니다. 연애 경험은 없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영철

사전 인터뷰 : 예고부터 이미 정체가 탄로 난 출연자입니다. 엄청난 피지컬을 가진 유명 프로레슬러 입니다.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출신이지만 연애는 해본 적 없이 짝사랑만 2번 해봤다네요. 겉모습과 달리 연애 표현도 서툴다고 합니다.

자랑할 수 있는 하이 커리어는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입니다. 프로레슬링 업계에서는 가치가 굉장히 높은 벨트입니다. 현재까지 맨 사람이 10명 밖에 안됩니다. 12기 영철은 삶의 가장 큰 부분이고 행복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광수

 

사전 인터뷰 : 소개팅만 1년에 20~30번을 했지만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는 출연자입니다.

소개팅만 하다 보니 연애 이론은 박사 수준이라고 합니다. 특히 짝을 찾기 위해 연애 강의까지 들었을 정도로 사랑에 대해 적극적인 모습입니다. 학력은 포항공과대학교 수학과 졸업이고 2018년 변리사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상철

사전인터뷰 : 일하는 직장에서도 남자 동료들만 있어서 여자를 만날 기회가 많이 없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본 적도 없다네요. 짝사랑도 한번 안 해본 진정한 모태솔로의 등장입니다.

나는 솔로 12기 정숙

 

사전 인터뷰 : 정숙 꿈은 현모양처라고 합니다. 종갓집 맏며느리가 되고 싶다는데요.

지금까지는 사랑보다 스포츠를 더 좋아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바르셀로나 경기를 보기 위해 누 캄프까지 갔을 정도로 축구에 대해서만큼은 진심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순자

사전 인터뷰 : 모태솔로 특집에서 가장 나이가 어린 출연자로 예상됩니다. 이번 기수 순자도 역시나 노래 실력을 뽐내며 등장했습니다.

미리 준비한 선물을 제작진에게 주는가 하면 해맑은 미소로 왠지 12기 다크호스가 될 것 같습니다. 연애 경험은 없고 고백은 했지만 차였다고 합니다. 뽀뽀는 해봤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영자

 

사전 인터뷰 : 사랑보다 일이 먼저였던 영자는 졸업 작품으로 칸 영화제까지 갔을 정도로 애니메이션 분야에서는 탑 클래스입니다.

매주 주말에는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남자친구가 생기면 산책같이 평범한 데이트를 즐겨보고 싶다네요.

나는 솔로 12기 옥순

사전 인터뷰 :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출연자입니다. 옥순 친구 벤틀리 끌고 왔던데 상당한 재력가 같습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원 출신이고 대시하는 남자는 셀 수 없이 많았지만 눈에 차지 않아 다 쳐냈다고 합니다. 스스로가 모태솔로라고 생각될 정도로 연애 경험이 적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현숙

 

사전 인터뷰 : 치아가 전부 드러나는 해맑은 미소로 사실 이 정도 외모면 모태솔로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2개월씩 2번의 연애가 전부였고 모 졸이라는 유행어 때문에 남자를 사귄 거라고 하네요. 진정한 사랑을 해본 적이 없어 자신을 모태솔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숙

사전 인터뷰 : 12기 출연자 중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런 분이 모태솔로였는지 믿기지 않네요. 12기 여성 출연자 중 큰거 1장 모았다고 말한 분이 계신데 아마 영숙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숙은 중학교 때 필리핀으로 이민을 갔고 대학교도 해외에서 다녔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들어온 지는 5년 정도 됐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숙소

 

이번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장소는 남한강이 흐르는 여주에 자리한 천년고찰 신륵사 입니다.

여주 신륵사 주소는 경기 여주시 신륵사길 73입니다.

신라 진평왕 때 원효가 창건하였다고 하나 확실한 근거는 없는 곳입니다.

고려 말인 1376년 나옹 혜근 이 머물렀던 곳으로 유명한데 12기 촬영지가 이곳 신륵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