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진아름 결혼식 현장 사진 공개…설현 눈물 펑펑

배우 남궁민 진아름 결혼 …7년 열애 결실

연예계 대표 공개 커플이었던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이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척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기에 결혼식 현장 사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사회는 배우 정문성이 맡았고 축가는 동방신기가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하객으로는 방송인 김희철, 김강현, 설현, 이준호, 이준혁, 하도권 등 수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에 참석했던 일부 연예인들은 자신들의 SNS를 통해 남궁민 진아름 결혼식 사진 일부를 공유하기도 했다.

신랑 남궁민은 그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로 씩씩하게 입장했고 신부 진아름은 모델답게 우아하고 늘씬한 드레스 핏을 자랑했다.

 

결혼식 현장에는 남궁민 프러포즈를 받고 눈물을 흘리는 진아름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됐고 하객들도 같이 울었다.

특히 설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궁민 진아름 부부 결혼식 사진을 올리며 ‘감동’이라는 문구와 눈물을 닦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남궁민은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변호사 천지훈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아내 진아름은 2008년 모델로 데뷔해 ‘해결사’ ‘남자사용설명서’ 등에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