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불륜, 가정파탄 연예인 A씨 정체 누구? 실명, 인스타, 남편 40대 가장 인터뷰, 가수 출신 배우 카톡 내용

아이돌 출신 불륜으로 가정이 파탄 났다는 40대 가장 인터뷰가 공분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이돌 출신 불륜 사건은 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40대 가장은 가슴이 찢어진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아이돌 출신 불륜 톱스타 연예인 A씨 정체 누구인지 실명과 인스타, 카톡 내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정파탄 연예인 카톡 내용

40대 가장 A씨는 가정파탄 연예인에 대해 과거 톱스타였고 아이돌이었던 사람이라고 정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 유명 연예인이 왜 아이와 남편까지 있는 유부녀에게 상습적으로 연락하냐며 가정파탄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정파탄 연예인 카톡 내용에는 “보고 싶다”, “술 마시자” 등 내용도 있었고 매일 전화하고 자기 집에도 데려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고 보니 불륜을 저지른 아내와 가정파탄 연예인은 결혼 전 잠깐 사귀던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돌 출신 불륜 실명 인스타

 

남편은 과거 연인 관계였어도 이미 가정이 있는 유부녀에게 고의적으로 접근한 것이 틀림없다고 밝혔습니다.

카톡 프로필 사진에는 남편과 아이 사진이 있었지만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였던 A씨는 아랑곳하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주기적으로 만났고 한강에서 와인을 마시던 날에는 허리를 꽉 안은 채 전동 킥보드를 타고 아이돌 출신 톱스타 A씨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아내와 아이돌 출신 불륜 당사자 A씨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주장했지만 40대 가장 남편은 두 사람이 30분 넘게 그 집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습니다.

 

남편에게 들통난 아내는 각서까지 썼지만 이후에도 아이돌 출신 톱스타 A씨는 아내에게 자전거를 가르쳐주겠다며 접근했습니다.

40대 가장은 고가의 자전거와 장비를 사는 아내의 모습을 의아하게 여겼고 결국 이는 아이돌 출신 불륜과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결국 유튜버 이진호는 아이돌 출신 불륜 A씨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전환되었습니다.

이진호는 이 일을 공론화 시켜달라는 한 가장의 절규가 있었다며 방송을 결정한 이유는 가정 파탄과 아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돌 출신 톱스타 A씨 인터뷰

 

유튜버 이진호는 아이돌 출신 톱스타 A씨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아무래도 민감한 사안이라 당사자 말도 들어봐야 했습니다.

하지만 A씨는 “그런 사실 자체가 없다. 사실이 아닌 내용이다”라고 반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진호가 “카톡과 문자 메시지를 확보했다”라고 말하자 “사살이 아니다”라며 재빨리 전화를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40대 가장이자 남편은 아내와 이혼 소송 중이며, 아이돌 출신 톱스타 A씨 상대로 5천만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