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학폭 지금까지 추가로 밝혀진 충격적인 내용(+졸업사진, 군대, 소속사 공식입장)

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20일 온라인 매체 ‘더데이즈’는 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

해당 매체에 따르면 남주혁이 졸업한 수일 고등학교 출신 제보자 A 씨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학폭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보자 A 씨는 무려 6년간 괴롭힘을 당했고 배우 남주혁이 일진 무리들과 함께 다녔으며 그 무리에게 괴롭힘을 당한 사람이 한 둘이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A 씨에 따르면 무리들은 약 15명가량 되었고 그중 한 명이 배우 남주혁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급식시간에 몸으로 밀면서 새치기를 하는 것은 기본이고 욕살과 폭력은 매일 같이 일어나는 일이었다고 전했다.

사진=더데이즈 남주혁 학폭 관련 기사

제보자 A 씨는 빵셔틀부터 욕설과 밀치기 등 6년간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A 씨는 자신보다 더 심하게 학폭을 당했던 친구들은 아예 TV를 멀리하고 있으며 정신과 치료까지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 증거로 2013년도 수일 고등학교 졸업앨범을 제시했다.

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이 제기되면서 절친 배우 지수 학폭 논란 당시 남주혁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남주혁 졸업사진

지수 학폭 의혹 당시 대중들은 절친인 남주혁에 대해서 찬반 여론이 형성된 바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유유상종이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당시 남주혁 팬들은 “남주혁에게 불똥 튀기지 말라” 등 반응을 보였다.

이후 남주혁은 한 유튜브 채널에서 “학창시절을 어떻게 보냈냐”라는 질문에 “담임 선생님을 잘 만나서 엇나가지 않았다”라고 답한 바 있다.

이어 “유독 내가 더 엄하셨고 맞기도 정말 많이 맞았다. 덕분에 무난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덧붙여 말했다.

사진=배우 남주혁 군대간 배우 지수

한편 배우 지수는 학폭 논란 이후 이를 인정하며 군대에 입대했고 현재는 활동을 중단했다.

배우 남주혁은 비질란테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남주혁 군대는 아직 가지 않은 미필이며, 남주혁 나이는 1994년 2월 22일 생으로 27살이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