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타깃은 장원영” 배우 이도현 인스타 해킹범 추가 테러 예고

이도현 인스타 해킹범…”다음 타깃은 장원영” 해킹 예고

배우 이도현이 인스타 해킹 피해를 입은 가운데 다음 타깃이 아이브 장원영이라고 예고돼 논란이 일고 있다.

앞서 지난 24일 이도현 인스타 계정은 그동안 팬들과 소통해온 게시물이 모조리 삭제됐고 브라질 대통령, 국기, 쥐 사진 등 외국어로 적힌 글이 다수 게재되는 해킹 피해를 입었다.

이후 이도현 인스타 해킹범은 이도현 사진을 게재하며 “여러분 제가 여기 들어와서 농담을 했지만 그의 모든 게시물이 돌아올 것이고 정상으로 돌아갈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이어 “그냥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였어. 난 지루했어. 솔직히 그가 더 나은 조언자를 고용해야 한다고 생각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비번 바꾸고 이메일 다시 원래 계정으로 돌아가서 그의 팀이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할 테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 사건 이후에는 더 좋은 조언을 구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도현 해킹범은 SNS 태그를 이용해 ‘다음 타깃은 아이브 장원영’이라고 예고하며 장원영 인스타 계정을 태그 했다.

 

사건이 알려지면서 장원영 소속사는 물론 연예계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해킹범이 다음 타깃을 지명한 이상 연예인 SNS 계정 해킹 피해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다.

실제로 장원영 인스타 계정이 해킹 피해를 입는다면 이번 사건은 단순 해프닝으로 끝날 일은 아니게 된다.

이에 아이브 장원영 계정이 해킹되는 건 아닌지, 향후 다른 연예계 스타들의 SNS 계정이 해킹 피해로 퍼져 나가는 건 아닌지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