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19금 스킨십→임신설 “배 나왔나요?”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임신설 보톡스 논란 재혼 계획 밝혀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들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조예영 한정민 커플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임신설, 보톡스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한정민 조예영 결별설

한정민은 조예영과 싸운 적이 있냐는 질문에 “말다툼이나 의견 충돌 정도는 있다”라고 답했다.

이는 최근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이어 “딱히 문제가 돼서 말을 안 하거나 큰소리가 나는 경우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조예영도 “거의 대화로 많이 푼다. 30분 안에 대화해서 풀려고 한다. 오래가지 않는다. 내가 거의 찡얼거리는 거고 정민이가 받아주는 편이다. 싸우지는 않는 것 같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조예영 임신설 “사실은요”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한정민 조예영 임신설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한정민은 임신 이야기가 나오자 “임신 안 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조예영은 “배가 좀 나왔나요”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정민은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자식이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다. 있으면 좋지만 그게 우선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지금은 예영이와 결혼하는 게 우선이고 예영이를 만난 게 축복이다”라고 답했다.

조예영 보톡스 논란

조예영 보톡스 루머에도 해명했다.

먼저 조예영은 자신의 키와 몸무게도 공개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48~49kg이었다.

이어 “요즘 살이 쪘고 볼에 살도 붙었다. 돌싱3 스페셜 방송 때 보톡스 맞지 않았다”라고 강조했다.

한정민 조예영 재혼 계획은?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던 조예영 한정민 재혼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답을 주었다.

한정민은 “우리는 결혼할 거다. 전 시즌에서 좋게 이뤄진 분들도 계시고 우리도 그런 좋은 모습 보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다시 결혼을 하려고 하니 어떤 것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일단 내년 생각하고 있고 웬만하면 내년은 넘기지 않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조예영은 “걱정해주시는 부분 잘 알고 있고 인지하고 있다. 너무 빠른 거 아니냐는 말씀도 있고 빨리 결혼하라는 분들도 계신다. 저희는 잘 만나고 있고 내년쯤 재혼을 생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정민 조예영 신혼집 어디?

두 사람은 일산과 창원에서 장거리 연애 중이다.

하지만 결혼식은 서울에서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혼집 질문에도 “아직 구하지 않았지만 좋은 쪽으로 생각 중이다.

서울이 될지 창원이 될지, 근데 창원, 마산 쪽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조예영 한정민 커플은 MBN 돌싱글즈3를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이후 거침없는 19금 로맨스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날 한정민 조예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시청자는 4000명을 넘어섰다.

조예영 인스타그램 주소는 @c_yeyoung42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