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 여자랑 즐거웠냐”…제이미, 공개 열애 중인 남친 구민철 ‘바람’ 암시 폭로글

가수 제이미가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구민철 바람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려 시선이 쏠리고 있다.

23일 제이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당신의 남친이 바람둥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아주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남겼다.

이어 “그는 아직 이 사실을 모르지만 명백히 내 인생에서 벗어나고 있다. 4~5명의 다른 여성과 즐거웠냐”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난 이번 일에 대해 멋진 곡을 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남자를 비난 말라. 이건 그냥 그 사람이 나쁜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제이미가 대상을 특정하지 않았지만 일각에서는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구민철이 바람을 피운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현재 제이미 인스타그램에는 구민철과 함께 찍은 사진이 모두 사제된 것을 증거로 제시했다.

 

이와 관련해 구민철은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이미 구민철은 지난해 11월 20일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올리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도 제이미는 구민철에게 뽀뽀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둘의 관계가 초미의 관심사다.

한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 1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현재 JYT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고 솔로 가수 활동에 매진 중이다.

구민철은 UD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겸 방송인으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출연 후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