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표예림 학폭 가해자 인스타 군무원 미용실 필라테스 신상 공개

지난달 MBC 실화탐사대를 통해 재조명된 표예림 학폭 사건 가해자 신상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최근 자신을 표예림 동창생이라고 밝힌 유튜버 A씨는 ‘학교폭력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표예림 가해자 직업 근황

해당 영상에는 표예림 학폭 가해자 4명의 실명과 과거 졸업사진, 현재 근황, 직업, 회사명 등이 모자이크 처리 없이 공개됐다.
영상을 공개한 A씨는 “피해자 표예림은 아직도 고통 받으며 살고 있는데 가해자들은 여전히 잘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표예림의 아픔을 무시할 수 없어 익명의 힘을 빌려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12년 동안 한 사람을 괴롭힌 가해자들이 아무런 처벌도 없이 군무원, 미용사 등으로 일하며 살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실화탐사대 표예림 학교 폭력 수위

지난달 2일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까지 12년 동안 학폭을 당한 표예림 사건을 다뤘다.
가해자들은 표예림 어깨를 일부로 부딪쳐 넘어뜨리고 머리채를 잡고 변기에 박게 하는 등 폭행과 폭언을 이어왔다.

피해자인 표예림이 반응하지 않으면 더욱 괴롭혔고 폭력의 충격에 장기간 치료를 받다 사과를 받기 위해 연락 했지만 돌아온 대답은 충격적이었다.
가해자들은 학폭 복수극을 다룬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언급하며 “드라마 보더니 뽕에 차서 그러냐, 표혜교냐, 남의 인생 침법 말라”등 반응을 보여 국민적 공분을 일으켰다.
표예림 가해자 인스타 얼굴 실명

표예림 학폭 가해자 얼굴과 실명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A씨에 대한 응원과 함께 가해자들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고 나섰다.
유튜버 A씨에 따르면 가해자 중 한 명은 육군 군무원으로 근무 중이며, 또 다른 가해자는 표예림과 같은 직업인 미용사로 근무 중임을 밝혔다.

다른 가해자는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고 나머지 가해자 한 명은 개명한 이름까지 공개했다.
하지만 일부 가해자들의 신상을 직접 공개하는 것은 법적인 문제가 될 수 있어 유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표예림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arin__daum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