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만 1000억…” 하시3 박지현 초호화 결혼식 비용 알려지자 모두가 경악했다(+사진)

‘하트시그널3’ 박지현이 25일 초호화 결혼식을 치른 가운데 예식장 비용이 화제다.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박지현 결혼식 현장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박지현은 실크 소재 오프숄더 드레스와 로우번 헤어스타일로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시3 박지현이 결혼식을 치른 예식장은 서울 장충동 모 호텔로 배우 남궁민, 가수 이정현, 김연아 등 유명 셀럽들이 결혼식 장소로 선택한 곳이다.

꽃 장식 가격만 수천만 원이 들고 예식 비용만 거의 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지현 남편 A 씨는 연 매출 1000억 원대의 중소기업 대표로 알려졌다.

 

 

K 패션 브랜드 등 중국 유통 파트너로 급부상 중인 B 기업의 대표로 이미 지난 2021년 750억 원대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업계에서는 박지현 남편 A 씨 기업이 올해 매출 1000억대는 가뿐히 넘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30대 나이 못지 않은 훈남 스타일로 뛰어난 비즈니스 능력을 발휘해온 것으로 알려져 모두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박지현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박지현은 “늘 내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25일)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여러분들께 감사해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앞으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전했다.

2018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 대회에서 탤런트 상을 수상한 박지현은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