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마지막회 특별출연 김소연·문채원 소름 돋는 정체

모범택시 시즌2 문채원 김소연 정체 엄청난 떡밥 올라왔다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가 마지막회 방송만을 남겨둔 가운데 배우 김소연 문채원이 특별출연한다.

앞서 모범택시2 9회에서는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특별출연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모범택시2 제작진은 SBS 다른 드라마 주인공이었던 문채원 김소연 특별출연 소식과 함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김소연은 올 블랙 의상에 장총을 어깨에 걸쳐 매고 누군가를 저격하는 모습이 그려져 어떤 역할로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문채원은 중위 계급장이 달린 군복을 입고 슬픔 가득한 눈빛으로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모범택시2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런 가운데 모범택시2 김소연 문채원 정체를 예상하는 엄청난 떡밥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글에 따르면 모범택시2 김소연은 무지개 운수 1호 운행 기사로 김도기 이전 복수 대행을 했던 캐릭터로 알려졌다.

김도기를 비롯 무지개 운수 팀원들이 교구장에게 죽을 위기에 처하자 모범택시를 끌고 아지트로 쳐들어와 이들을 구하는 역할로 나온다는 것이다.

모범택시2 문채원은 극중 빌런으로 나온 온하준이 어릴적 잃어 버린 누나일 것으로 추측됐다.

부모님을 잃고 누나에게 버림 받은 줄 알았던 온하준이 절망에 빠졌고 교구장의 가스라이팅에 범죄의 길로 들어섰지만 이 모든 것이 계략이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게 된다.

이후 온하준은 교구장에 대한 복수를 무지개 운수에 의뢰하고 결국 자신의 죄를 뉘우치며 김도기 대신 죽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범택시2 문채원이 뒤늦게 동생의 정체와 사망 사실을 알고 묘지에 찾아온다는 예상이었다.

 

 

과연 모범택시2 김소연 문채원 정체를 예측한 해당 글이 성지순례 글이 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모범택시2 마지막회 예언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