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열애, 집안 재산 결혼 이혼 과거 논란 총정리(+나이 차이)

박군 한연 두 사람은 지난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친한 동료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한영은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하차했으나 박군은 현재까지 고정 출연 중이며 두 사람은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해 왔습니다.

한영 나이는 44살이며, 박군 나이는 36살입니다. 박군 한영 나이 차이는 8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적지 않은 나이입니다. 혼기가 가득 찬 나이인 만큼 박군 한영 결혼 여부와 집안, 재산, 결혼 등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군은 스무 살에 육군 특수전사령부에 입대해 직업 군인으로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전역 후 가수의 꿈을 펼쳤습니다.

그러다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해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 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준결승까지 진출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에도 SBS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박군 집안은 어머니가 아버지와 이혼 후 홀로 그를 키웠고 박군 어머니는 박군 군 생활 시절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군 과거 논란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박군은 성추행 및 가스라이팅 의혹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당시 박군을 폭로한 여가수는 트로트 가수 춘향 김민희로 드러났으며, 박군 측은 춘향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입니다. 2005년 걸그룹 LPG로 데뷔해 활동했었습니다.

지난 2010년에는 MBC ‘몽땅 내 사랑’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습니다. 이후에도 연기자와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박군 한영 결혼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일각에서는 박군 한영 나이 차이 때문에 이혼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박군 한영 두 사람 모두 결혼과 이혼을 한 적은 없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한다면 모두 초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