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 이혼 사유가 상습 불륜과 음주 가무라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자신을 이소라 전남편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A 씨는 “현재 인기 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하셔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출연자에 대한 이야기다”라며 “그 인기로 현재 돌싱글즈 외전까지 찍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 출연하기 전까지 전혀 모르고 있던 상황이라 방송이 되고 전 남편 지인들은 전 와이프가 방송 나온 거 알고 있냐고 연락해 제 지인들은 혹시 이거 네 얘기니라며 수없이 연락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쩔 수 없이 방송을 찾아보게 됐는데 첫 화부터 전남편 재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 언제 결혼 날짜를 잡은 적 있냐며 상견례조차 하지 않았는데 방송에 나와 떠벌려졌다”라고 밝혔다.

또한 “저희 부모님이 어렵게 결혼 찬성하시고 지켜보고 있었던 상황인데 전처의 방송 출연 때문에 결혼 반대하고 난리 나서 결혼도 못하게될 상황까지 됐다”라며 호소했다.
A 씨는 ‘상대방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과거 결혼생활이 알려지면 더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또 어떻게 설득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심각한 상황에 처했음을 알렸다.

글쓴이는 “타지에 있는 대가족과 같이 살아 시집살이가 힘들었다는 10년 전 이야기를 하며 방영됐는데 시댁 얘기를 하는 자책 이런 시댁인데 시집을 가겠냐라는 뉘앙스로 부모님께서 말씀하셔서 너무 스트레스와 심경이 예민 해저 불면증까지 생겼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전처가 어떻게 살든 딸들도 전 남편도 관심 없고 오히려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았다”라며 “하지만 방송으로 너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팬들이 제가 운영하는 카페까지 찾아와 그런 집안에 왜 시집을 가느냐고 항의해 카페 운영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제발 더 이상 우리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아달라”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4일에는 유튜버 구제역이 돌싱글즈3 이소라와 전남편 이혼 사유가 이소라의 상습 불륜과 잦은 음주 가무 때문이었다고 폭로하며 한 남성과 주고 받은 카톡 메시지와 한 남성과 펜션에서 찍힌 사진 등을 공개해 파장이 일고 있다. 하지만 돌싱3 이소라는 구제역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다음은 돌싱글즈3 이소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공식입장이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