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윤 결혼 발표…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이재윤 예비신부 나이 직업은?

사진=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배우 이재윤이 11월 결혼한다.

5일 OSEN 단독 취재에 따르면 이재윤은 11월 미모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이재윤은 예비신부와 상당 시간 교제를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배우 이재윤 예비신부 나이 직업 얼굴 사진 등은 공개되지 않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이재윤은 지난 2016년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 출연해 “맨홀 뚜껑에 하이힐이 껴서 넘어지는데 그걸 창피해하지 않고 쿨하게 넘기는 여자가 이상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한 이재윤은 ‘야왕’, ‘무정도시’, ‘황금 무지개’, ‘또 오해영’, ‘역도 요정 김복주’, ‘하트 투 하트’, ‘앨리스’ 등에 출연하면 차세대 남자배우로 떠올랐다.

사진=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육상 선수 출신으로 마라톤, 주짓수 등 선수급 운동 실력을 갖춘 것으로 유명한 이재윤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보이기도 했다.

이후 스크린에서도 ‘통’, ‘관능의 법칙’, ‘회사원’, 전작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수요원’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배우 이재윤은 결혼 발표와 더불어 새 출발 소식도 알렸다. 지난 9월 말 기존 소속사 빅오션ENM과 전속계약을 만료했다.

최근 FA가 된 이재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재윤 인스타그램 주소는 @goomapapa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