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 최지우 남편과 이혼→비밀입국 충격 근황

tvN 드라마 ‘별똥별’ 최지우 남편 이혼

사진=별똥별 최지우

배우 최지우 남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드라마 ‘별똥별’ 최지우가 이혼 소식과 함께 등장해 공태성(김영대)를 흔들었습니다.

지난 4월 2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3회에서는 최지우가 전설의 여배우 은시우 역할로 특별출연했습니다.

이날 공태성(김영대)는 인터넷에 올라온 은시우(최지우) 이혼 기사를 보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진=별똥별 최지우 남편 이혼

공태성은 최지우 이혼 기사를 보며 레드카펫을 떠올리며 괴로워했습니다. 그의 기억 속에 최지우(은시우)는 레드카펫에서 화려한 조명과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최지우(은시우)를 만나려는 아이가 있었습니다. 공태성(김영대)는 최지우 이혼 기사를 보면서 과거 기억을 떠올렸고 괴로워했습니다.

무언가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듯한 공태성(김영대) 모습이 비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사진=tvN 별똥별 최지우 이혼

 

별똥별 최지우는 잠깐의 등장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지우는 전설의 여배우라는 점 외에는 정체가 딱히 공개된 것은 없습니다.

90년대 국민 여배우로 한국인 최초 프랑스 노블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연예계를 은퇴하고 프랑스로 떠났지만 이혼 소식으로 근황을 전한 최지우(은시우)였습니다.

공태성(김영대)가 최지우(은시우)에 대한 격한 반응을 보이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와 숨겨진 사연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