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배 본명, 부배 뜻, 부배 김경남 나이 근육 복근 인스타 프로필

결혼작사 이혼작곡3 서동마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부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배우 부배가 맡은 서동마는 재벌 2세로 특유의 매력과 직진 본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잠 못 이루게 하는 캐릭터입니다.

부배는 이전 시즌에서는 서반의 이복동생이나 재벌가 차남 캐릭터에 그쳤지만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는 남자 주인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사진=부배 인스타 / 편집=텍스트뉴스

부배 본명

부배 본명은 김경남입니다. 부배는 미국 워싱턴대 경영학을 공부했고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지금 부배를 보면 일약 스타덤에 오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가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 합류하기까지 걸린 시간이 무려 10년입니다.

부배는 그동안 ‘돌아온복단지’, ‘아들녀석들’, ‘비밀과거짓말’, ‘앨리스’ 뻐꾸기둥지’, ‘워킹맘육아대디’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물론 존재감을 나타내진 못했지만 그간 차근차근 쌓아올린 연기 내공은 결사곡3에서 빛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사진=배우 부배 본명 김경남 인스타 / 편집=텍스트뉴스
사진=배우 김경남 인스타 / 편집=텍스트뉴스

부배 뜻

 

배우 김경남이 부배라는 활동명을 갖게 된 것은 임성한 작가 때문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캐스팅되면서 활동명을 김경남에서 부배로 바꾸었습니다.

부배는 안 그래도 활동명을 바꾸려는 찰나 결혼작사 이혼작곡 미팅 당시 임성한 작가가 추천해준 ‘부배’라는 활동명을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부배의 사전적 의미는 ‘주식 따위를 배당을 회복함’, ‘부부의방언’이라는 뜻을 갖고 있지만 이 이름을 선택한 데는 외국에서도 부르기 쉬운 이름이고 마음에 들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부배 인스타그램 / 편집=텍스트뉴스

부배 근육 복근

배우 부배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에서 수영하는 모습을 통해 대중들에게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부배 근육과 복근이 남다른 이유는 유일하게 갖고 있는 취미가 바로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부배는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 운동을 하며, 그것이 탄탄한 복근을 관리하는 비결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는 부배와 박주미가 하룻밤을 보내며 서로 감정이 더 깊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때 보인 부배와 근육질 몸매와 탐스러운 복근은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사진=부배 SNS / 편집=텍스트뉴스

부배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부배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만 37살입니다. 부배 키는 184cm로 몸무게 80kg의 근육을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부배 김경남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bubaeya이며, 개인 SNS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큰 키와 황금비율 몸매로 뽐낸 부배 인스타 속 사진들은 역시 모델다운 포스를 풍기고 있습니다.

사진=배우 부배 인스타 / 편집=텍스트뉴스

배우 부배

배우 부배(김경남)에게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였을 것입니다.

 

드라마를 통해 지적인 이미지를 쌓아 올렸고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서동마 활약은 더욱 두드러질 전망입니다.

벌써부터 결혼작사 이혼작곡3 이후 배우 부배의 입지가 얼마나 달라져 있을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