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엠비셔츠 크루 최종멤버 발표와 함께 스맨파 참가 8크루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엠넷(Mnet) ‘비더스맨파(Be the SMF)’에서는 ‘엠비셔스’ 크루에 합류할 최종 8인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비 엠비셔스’에서는 40명의 솔로 댄서들이 안무 카피와 일대일 미션을 진행했습니다,
이중 살아남은 21명의 댄서들이 대중들에게 최종 평가를 받았습니다.
엠비셔스 선발은 유튜브 채널 ‘더 춤’을 통해 공개된 댄스 비디오와 조회수, 좋아요 등 대중 평가 점수가 반영됐습니다.
이어 전문가 점수가 합산됐고 21명의 댄서들 중 최종멤버 8명이 프로젝트 댄스 크루 ‘엠비셔스’에 발탁됐습니다.


비엠비셔스 최종멤버는 치열한 경쟁 끝에 김정우, 김평야, 노태현, 오천, 우태, 이호원, 진우, 타잔이 선발됐습니다.
전문가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지만 아쉽게 탈락한 브라더빈과 키노, 배현승은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형들을 응원했습니다.

최종 멤버로 발탁된 노태현은 우승을 못하면 석고대죄해야 하는 멤버라며 우승을 향한 열의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들이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8크루의 라인업도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어때, BⅡB, PRIME KINGZ, YGX, 저스트 절크까지 이름을 올렸습니다.
끝으로 프로젝트 댄스 크루 엠비셔스 합류까지 직접 알린 노제는 응원을 전했습니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