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유서 마음 쓰인 팬들이 문빈 팬들에게 건넨 위로…”정말 감동입니다”

샤이니 종현 팬들이 아스트로 문빈 추모 공간을 찾아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24일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문빈 추모 공간에 샤이니 종현 팬들이 두고 간 초콜릿 사진과 메시지가 공개됐다.

샤이니 종현 팬 초콜릿

샤이니 종현 팬들이 남긴 메모에는 “종현 팬입니다. 인사차 들렀다가 끼니 거르시는 분들 계실까 봐 마음이 쓰여 초콜릿이라도 두고 갑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또 “넉넉하게 준비했으니 한 움큼씩 쟁여 두고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햇빛이 들면 그늘로 옮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감동적인 위로의 말을 전했다.

샤이니 팬 문빈 팬 위로

 

뜻밖의 선물을 받은 아스트로 문빈 팬들은 “고맙고 감사합니다. 초콜릿 문빈 사진 보면서 달콤하게 먹었어요. 문빈아. 샤이니 종현 만났어? 멋있지? 형이랑 여행 많이 다녀”라고 화답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그 마음 안다는 말조차 눈물 난다”, “종현 팬들 너무 마음이 따뜻하다”, “다들 잘 이겨 냈으면 좋겠다”, “팬들이 천사다” 등 반응을 보였다.

샤이니 종현 죽음 유서

 

아스트로 문빈 나이는 1998년 1월 26일 생으로 20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왔으나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샤이니 종현 나이는 1990년 4월 8일생으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했다. 하지만 솔로 콘서트 ‘INSPIRED(인스파이어드)’가 끝난 지 8일 후인 2017년 12월 18일 유서를 남기고 사망했다.

문빈 추모 장소

한편 아스트로 문빈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먼 걸음 해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아로하 여러분께서 방문하실 수 있는 추모 공간을 추가적으로 판타지오 사옥에 준비해 두었습니다”라고 알렸다.

또 “판타지오 사옥 앞 모든 추모 공간에 두고 가신 편지, 선물 등은 모두 소중하게 보관할 예정이며, 훼손 없이 온전히 보관할 수 있도록 편지, 쪽지 등의 지류는 운영 기간 동안 주기적으로 수거하여 보관 예정입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