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진 미스코리아 나이 차 아빠 직업은?

서예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이 만취 음주 운전으로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수서 경찰서에 따르면 서예진 미스코리아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예진 씨는 전날 밤 12시경 서울 강남구 양재천로에서 벤츠 차량을 운전하다 가로수를 두 차례 박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측정한 서예진 미스코리아 혈중알코올농도는 0.108%로 운전면허 취소 수치(0.08% 이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같은 날 유튜브 비디오머그는 서예진 미스코리아 음주운전 사고 후 상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서예진 미스코리아 동영상에는 흰색 벤츠 차량이 가로수를 들이 받고 인도에 반쯤 걸친 채 멈춰서 있었습니다.

정면과 측면 에어백은 모두 터진 상태였고 경찰은 가로수 나무를 1차로 들이 받고 이어 10m 정도 질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예진 미스코리아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앞에서도 비틀비틀하며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미소는 잃지 않았습니다. 서예진 씨는 방긋 웃으며 다친 곳이 없는지 묻는 경찰에 “XX 아프죠”라고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1차 음주 측정도 제대로 하지 못할 만큼 만취 상태였고 2차 측정 후 옆에 있던 서예진 어머니는 딸을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서예진 씨도 흐느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고 발생 후 15분 후 서예진 아빠도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서예진 아빠 직업은 강남 유명 피부과 병원장으로 서울대 피부 과학교실 외래교수를 겸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예진 나이는 1997년 생으로 25살입니다. 지난 2018년 미스코리아 선에 선발됐습니다.
1018 미스 인터내셔널 한국 대표로 참가한 경력도 있으며,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리포터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서예진 인스타는 벤츠 만취 음주운전 사고 이후 비공개로 전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모든 출처=비디오머그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