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배우 김미수 안타까운 사망 원인은?(+나이 인스타)

설강화 배우 김미수 사망… 향년 31세

사진=김미수 소속사 인스타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미수가 사망했다. 김미수 소속사 풍경 엔터테인먼트는 “너무나도 가슴 아프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설강화 김미수 사망 소식을 전했다.

배우 김미수는 1월 5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아직까지 설강화 김미수 사망 원인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현재 유가족들이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다”라며 상황을 전했다.

 

 

사진=루왁인간 김미수/JTBC

이어 “충격과 슬픔에 빠진 유가족이 고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설강화 김미수 나이는 31살이다. 1992년 출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학과를 전공했다. 지난 2018년에는 단편 영화 <립스틱 레볼루션>의 주연을 맡으며 데뷔했다.

사진=경미의세계

이후 JTBC 드라마 ‘루왁인간’에서 안내상(정차식 역) 딸 정치현 역으로 주연을 맡으며 서서히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다. 또한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김태희(차유리 역) 여동생 차연지 역을 맡아 연기를 하며 호평을 받았다.

김미수는 최근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여주인공 은영로(블랙핑크 지수) 기숙사 친한 친구 여정민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었다.

 

 

사진=루왁인간 김미수/JTBC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배우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설강화 김미수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김미수 빈소는 태릉 성심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배우 김미수는 JTBC ‘루왁인간’, tvN ‘하이바이, 마마!’, 영화 ‘방법: 재차의’(2021), ‘경미의 세계’(2019), ‘립스틱 레볼루션’(2018),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자리매김했기에 그녀의 비보 소식이 더욱 안타깝게 들려온다.

사진=루왁인간 김미수/JTBC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