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째 열애 중” 조규성 진짜 여자친구는 현역 걸그룹 멤버 친언니(+빌리 하람)

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목된 빌리 하람 친언니 누구?

사진=(좌) 빌리 하람 / (우) 조규성

한국 축구 대표 공격수 조규성 여자친구가 걸그룹 빌리 멤버 하람 친언니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2일 뉴스 1 보도에 따르면 조규성이 빌리 하람 친언니 A 씨와 수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조규성 여자친구는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로 빌리 하람과 닮은 예쁜 이목구비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는 23살로 알려졌으며, 직업이나 사진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조규성과 A 씨는 지인들과 함께 커플 데이트를 하는 등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9월 군대에서 제대한 조규성이 입대 기간에도 A 씨는 고무신을 거꾸로 신지 않고 굳건히 사랑을 지켜온 것으로 전해졌다.

빌리 하람 측 ‘확인 불가’

사진=빌리 하람

 

빌리 하람 측 관계자는 친언니와 조규성 열애 사실에 대해 “아티스트 일가족 일이라 사실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람 빌리 언니 인스타그램 주소를 묻는 등 직업 확인에 나서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조규성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모델 지민주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관해 지민주 측은 지난 1일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해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국 월드컵 역사상 최초 멀티골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가나와의 경기에서 후반 2골을 몰아 넣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또한 연예인 뺨치는 잘생긴 외모와 189cm의 큰 키 그리고 매너까지 갖춘 예의 바른 조규성에 전 세계 여성 축구 팬들도 빠져들었다.

조규성은 K리그 1 전북 현대 소속으로 지난 시즌 17골을 넣으며 득점 왕을 차지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빼어난 외모로 주목 받았지만 가나전에서 2골을 넣으며 실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