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BJ 데뷔, 슈 인터넷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 인방 주소 링크

SES 출신 슈가 인터넷방송 신고식을 치렀습니다. 25일 슈는 인터넷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를 통해 첫 라이브 방송에 도전했습니다. 이날 슈 BJ 데뷔식을 지켜본 시청자는 2500명에 달했습니다.

슈는 개인 인터넷방송을 통해 “부족하고 모자란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었다. 오늘은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라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그러면서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 라이브 방송으로 어떤 편집이 아닌 소통을 하고 싶어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 모자란 저를 용서해주시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용서를 구한다”라며 간곡히 부탁했습니다.

이어 슈 근황도 알려졌습니다. 슈는 도박치료사로 한국 코치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코칭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슈 인터넷방송 시청자들은 후원 행렬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슈는 연일 “감사하다”라고 표현했고 한 시청자가 후원금 100만 원을 지불하자 슈는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며 이에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슈는 노출 의상을 입고 나와 돈벌이 목적으로 방송을 시작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슈 측은 “팬들에게 사과하고 만나고 싶은 마음에 정말 큰 용기를 냈다”라면서 “돈벌이 오해에 속상하다”라고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슈 측은 “전반적으로 응원이 이어지니까 텐션이 올라갔고 긴장이 풀리면서 걸그룹에 대한 추억 얘기가 오가자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어 춤도 잠깐 보여준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1997년 원조 걸그룹 SES로 데뷔한 슈는 농구 선수 출신 임효성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수차례에 걸쳐 약 7억 9천만 원대 도박을 한 혐의로 지난 2019년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습니다.

슈 플렉스티비 인터넷방송국 아이디는 ‘Shoo_슈’이며, 주소는 ‘flextv.co.kr/channels/18831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