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다이어트 ‘베이글 몸매’ 이유 있었다

배우 신세경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다. 신세경은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스한 몸매로 많이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신세경 유튜브 채널에는 누구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다이어트하는 방법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

식단의 경우 도토리묵과 돼지껍데기를 활용한 식이요법을 사용했고 무엇보다 하루 세끼 식사를 원칙으로 한다.

아침에는 도토리묵과 샐러드, 점심에는 일반식, 저녁에는 돼지껍데기 위주로 식사를 해왔다.

신세경이 선호하는 도토리묵은 열량도 낮고 수분 함량이 많아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장점이 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체내 독소까지 배출과 지방 흡수를 방해해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배우 신세경 인스타그램

 

돼지껍데기의 경우 누구나 다 아는 콜라겐 식품으로 신세경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와 피부를 위해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다.

돼지껍데기에는 단백질도 풍부해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하기에 가장 좋고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건 운동이다. 신세경 다이어트 1등 공신은 바로 필라테스다. 필라테스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척추와 골반 등을 교정해줘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배우 신세경은 다이어트 신제품 ‘팍시(FCCE) 발효율피 다이어트’ 출시와 함께 피토틱스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신세경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