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난리 난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상간녀 인스타(+골키퍼 아내)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골키퍼 누구?

아내 이름으로 기부한 국가대표 축구선수

사진=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 애로부부 톡게시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소개된 사연 속 주인공 국가대표 축구선수 정체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지난 이틀간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인스타에는 애로부부 방송에 대한 해명 요구가 빗발쳤습니다.

 

 

앞서 TV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남편의 사생활이 공개됐습니다.

사진=채널A 애로부부 방송분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 따르면 대외적으로는 ‘사랑꾼 남편’, ‘딸바보’ 이미지를 내세웠던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알고 보니 외도를 일삼고 아내에게 ‘그냥’이라며 이혼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아내는 이날 방송에서 “남편이 피트니스센터 트레이너와 동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더니 오히려 의처증 취급을 받았다”라는 식으로 주장했습니다.

이후 남편은 “아내의 지속적인 폭행과 폭언, 의부증, 과소비, 무리한 사교육비 등으로 부부 관계가 파탄 났다”라는 식의 이혼 소장을 보냈고 자녀 보육비까지 미납해 경제적 압박을 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골키퍼 상간녀 인스타 댓글(추정)

이날 방송에서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정체에 대한 단서가 일부 제공되기도 했습니다.

남편이 외도하면서도 아내 이름으로 기부하며 좋은 이미지를 쌓았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해외 진출을 포기한 건 아내와 아이 때문이다”라며 사랑꾼 이미지를 내세웠다는 점 등입니다.

애로부부 톡게시판에는 애로부부 사연자인 아내의 단서를 토대로 한 국가대표 축구선수 골키퍼를 지목했습니다.

사진=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상간녀 SNS 반응(추정)

현재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골키퍼 인스타에는 “애로부부 남편이 맞는지 확인해달라”, “인터뷰 내용까지 소름 돋게 맞아떨어진다”라며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골키퍼 상간녀로 추측되는 세종시에 위치한 필라테스 업체 인스타에도 항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은 “같은 동네였다니 소름 돋는다”, “소문 듣고 왔습니다” 등 악플 세례가 이어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진=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네티즌 반응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남편 측 의견도 들어봐야 한다”, “중립적인 의견을 지켜야 한다”,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골키퍼 확실해?” 등 반박 의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애로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지목된 골키퍼는 아무런 입장을 내지 않고 있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