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수술 안 했어요” 김연아 쌍수 의혹에 직접 해명

사진=김연아 해명 인스타 사진

사진 속 김연아는 마스크를 내리고 입술을 내민 채 뾰로통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쌍꺼풀 수술 의혹에 대한 황당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김연아 해명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겁니다. 얼마 전 김연아 인스타에 패션지 보그에 실린 화보가 공개되면서 김연아는 쌍수 의혹을 받았습니다.

김연아는 무쌍 대표 미녀였습니다. 하지만 보그 화보 속 진하게 자리 잡은 쌍꺼풀 라인을 보자 많은 이들이 쌍수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사진=김연아 보그 화보/출처 김연아 인스타그램

더군다나 김연아 쌍꺼풀에 대한 기사가 쏟아지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계속되자 이번에는 직접 참지 않고 직접 해명에 나선 것입니다.

물론 쌍꺼풀 수술이 부끄럽거나 사회적 비난을 받아야 하는 건 아닙니다. 쌍꺼풀 수술은 가장 대중적인 수술로 꼽힙니다.

사진=김연아 쌍수 의혹 관련 기사
사진=김연아 쌍꺼풀 수술 의혹 관련 기사

김연아가 해명하자 의혹을 제기한 이들에 대해 반박 글이 눈에 띄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세월이 흐르면서 쌍꺼풀 라인이 선명해지는 사람이 있다”가령 진짜 쌍수를 했어도 뭐가 문제냐”, “우리 피겨여왕 연아 건들지 마시길”, “이 와중에 미모 실화입니까” 등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한편 김연아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지난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 금메달,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은메달 획득 후 공식 은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