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개그맨, 결혼한 공채개그맨 남편 아내 폭행 신상 나이는?(+이혼)

국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공채개그맨이 아내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채널A ‘애로부부’ 에서는 결혼한 공채개그맨 남편 아내가 출연해 이같은 피해 사실을 알렸다.

 

 

28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애로부부 개그맨 아내가 전화연결을 통해 남편의 만행을 폭로했다.

먼저 사연자 아내는 결혼한 공채개그맨 남편을 연예인 배드파더라고 주장했다.

또한 TV에 나와 착한척 하고 가정적인 이미지를 보였지만 집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폭행을 휘둘렀다고 밝혔다.

애로부부 개그맨 남편은 치밀하게 아내 몸을 때리면 멍이 쉽게 보이고 신고를 당할 수 있어 머리를 집중해서 공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애로부부 개그맨 남편 정체는 공채개그맨 출신으로 아내는 결혼해 가진 아이 때문에 참고 살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결혼한 공채개그맨 남편은 불륜까지 저질렀고 결국 아내는 남편과 이혼했다.

하지만 애로부부 개그맨 남편은 십수 년째 수천만 원에 달하는 양육비를 나 몰라라 하며 배드 파더로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연자 아내는 국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람들에게 웃음을 줬던 남편을 공개수배한다고 말해 파문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연자 아내는 MC들과 전화연결 중 감정이 복받쳐 오른 듯 오열했다.

아내는 “이제 중학생이 된 아이가 단 한 번도 아빠를 찾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는 아빠가 너무 미운지 보란 듯이 커서 복수해 주겠다고 한다”라며 흐느껴 모두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결혼한 공채개그맨 출신 남편의 충격적인 이중성을 폭로한 애로부부 방송 이후 많은 시청자들은 그의 정체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하지만 애로부부 연예인 배드파더 개그맨 정체가 밝혀지지 않아 이번 일과 상관없는 개그맨들의 피해도 우려된다.

현재 애로부부 톡 게시판에는 ㄹㄷ, ㄱㅁㅎ, ㅎㅁㄷ, ㅇㅇㄱ 등 다양한 이니셜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채널A 애로부부 /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