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아나운서 누구?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나이)

신화 앤디 예비신부 아나운서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가 신화 앤디의 예비신부였습니다.

지난 20일 신화 앤디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앤디의 예비신부는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가 맞다”라고 밝혔습니다.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만 31살입니다. 신화 앤디 나이는 올해 만 40세입니다.

앞서 앤디는 9살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신화 그룹 내 3번째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것입니다.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는 지금도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eunju_ana’ 입니다.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앞서 앤디 소속사는 앤디가 1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앤디 ‘아나운서 누구’라는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다만 앤디와 예비신부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결혼식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탓으로 보입니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앤디가 1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결혼식 날짜는 아직 확정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에 대해선 “앤디보다 9살 연하인 아나운서”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한편 신화 앤디는 지난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결혼한 에릭과 2020년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한 전진에 이어 세 번째 유부남이 됩니다.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는 인형같은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인재로 현재 앤디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