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초호화 캐스팅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원작 웹툰 소설 결말 화제

웹소설계 재벌물이라는 장르를 혁신시킨 선구작 ‘재벌집 막내아들’이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산경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은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티파니, 조한철, 박지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차원이 다른 회귀물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재벌집 막내아들 방영일은 오는 11월 19일(토)이며,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후속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총 16부작 드라마로, OTT 서비스 스트리밍은 넷플릭스가 아닌 티빙에서 볼 수 있다. 방송시간은 토일 오후 10시 30분이다.
줄거리는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다만, 원작 소설과 웹툰에서는 로맨스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따라서 역할이 커진 역할이 커진 서민영과 레이첼, 모현민의 설명상 진도준과 엮일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이자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송중기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죽음을 맞이하고 회귀한 윤현우와 진도준을 연기한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배우 이성민은 순양그룹 창업주이자 진도준 친할아버지 진양철을 연기한다.
배우 신현빈은 순양의 후계구도 과정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순양의 저승사자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서라면 탈법과 불법의 경계선을 오가는 집요한 승부사이자 서울지검 반부패 수사부 검사인 서민영 역을 맡았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진은 “죽음의 문턱에서 1987년 재벌집 막내아들로 회귀한 남자의 인생 리셋 스토리다”라고 밝혔다.

이어 “판타지 위에 레트로를 덧입힌 특별한 세계관을 지닌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원작 소설은 연재 시작부터 결말까지 문피아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투데이 베스트 1위를 한 번도 놓친 적이 없는 작품이다.
결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벌집 막내아들(소설)/원작과의 차이점 문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