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다.
그동안 얼굴 사진이 공개되지 않아 숱한 궁금증을 나았던만큼 데뷔 사실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나이

장다아 나이는 2001년생 올해 한국 나이 23세로 2004년 생인 장원영과 3살 터울이다.
장다아는 데뷔 전부터 독보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장원영 못지 않은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는 예고 출신으로 한국무용을 전공한 것으로 전해진다.
4세대 걸그룹 대표 얼굴로 불리는 장원영 친언니인 만큼 벌써부터 두 자매가 연예계에서 펼칠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다아 본명 이름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본명은 장진영이다.
하지만 전속계약과 함께 이름이 장다아로 소개돼 개명 의혹이 불거졌다.
또한 앞서 공개된 예고 졸업생 수상자 사진 속 장원영 친언니 이름도 장진영으로 표기되어 있다.
하지만 개명 보다는 배우로 데뷔하면서 장다아라는 예명을 쓰는 것으로 추측된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키

장다아는 과거 엠넷 ‘아이즈원츄’ 방송을 통해 뒷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전신 사진이 공개적으로 노출된 적은 없지만 당시 화면 속 장다아 키는 장원영 못지 않은 장신이었다.
현재 장원영 키는 173cm로 장다아 키도 170cm 이상일 것으로 추측된다.
넘사벽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까지 갖춘 장원영 장다아 자매가 연예계 판도를 어떻게 뒤바꿀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장다아 국적

과거 프로듀스 방송 당시 엠넷 홈페이지에는 장원영 영문 이름이 chang yuang ying (장 위엔 링) 표기돼 화교 논란을 겪었다.
논란이 불거지자 프로듀스 측은 장원영 영어 표기를 JANG WON YOUNG으로 변경했다.
장원영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여권도 한국이며 한국인으로 기재되어 있다.
장다아 국적도 한국으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모두 한국에서 교육을 받아왔다.
장다아 소속사 스타쉽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는 스타쉽 연기자 레이블인 킹콩 by 스타쉽에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선다.
동생 장원영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아이브(IVE)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장다아 장원영 자매가 제시카&크리스탈, 카일리 제너&켄달 자매처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얼굴 실물 사진

장다아는 동생 장원영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적이 있으며 이미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장원영 못지 않게 예쁘기로 유명했다.
이런 장원영 장다아 자매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개인 활동을 물론 두 사람의 협업에도 가능성이 열리게 됐다.
장다아 인스타그램 주소

축복받은 유전자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장다아 장원영 자매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지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장다아 인스타그램은 데뷔 후 공개될 예정이며, 장원영 인스타그램 주소는 ‘@for_everyoung10‘이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