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모델 ‘애비 최’ 인스타그램 주소, 범인은 시아버지

홍콩 유명 모델 겸 인플루언서 ‘애비 최’가 실종 나흘 만에 시부 집 냉장고에서 시신으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살해 용의자는 전 남편 일가족 4명으로 전원 경찰에 체포된 상태다.
애비 최 살인범
지난 21일 애비 최는 딸을 데리러 나갔다가 실종돼 현지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하지만 애비 최는 결국 홍콩 룽메이 해변가 주택 지하 냉장고에서 발견됐다.
당시 시신은 매우 훼손된 상태로 시신 일부는 행방이 묘연하다.
경찰은 “애비 최 전 시아버지가 계획한 살인으로 보인다”라며 21일 전 시부모와 형을 체포했고 25일 전 남편도 체포했다.

애비 최 시아버지
홍콩 모델 애비 최 시아버지는 전직 경찰관 출신이다.
하지만 최근 시아버지는 애비 최 시신이 발견된 주택을 임차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경찰은 전 남편 일가족이 공모해 계획된 살인을 저질렀을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애비 최는 전 남편과 이혼 후 총 1억 홍콩달러(한화 약 168억 원)에 달하는 금전적 분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애비 최는 이혼 전 시아버지 명의로 고급 아파트를 선물했다.
하지만 애비 최가 이 아파트를 매각하겠다는 의사를 보이며 갈등이 심화된 것으로 보인다.
명의는 시아버지로 되어 있지만 구매 대금 지불은 애비 최가 했기 때문에 매각이 유효했다.
이렇게 되면 고급 아파트를 뺏기게 된다는 생각에 앙심을 품고 전 남편 가족들이 애비 최를 납치 살해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애비 최 인스타
애비 최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팔로워가 9만 명에 이른다.
홍콩 연예계에서는 패션 아이콘으로 불릴 정도로 유명한 모델이다.
또한 전 남편과 이혼 후 2016년 탐자이 운남 미시안 창업자의 아들과 재혼해 두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다.
애비 최 인스타그램 주소는 ‘@xxabbyc‘이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