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결혼 발표, 남편 예비신랑 나이 직업 반전 정체(+촬영감독)

장나라 예비신랑 나이 직업

사진=KBS2 드라마 ‘고백 부부’ 방송화면 캡처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장나라가 드디어 결혼한다.

3일 장나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나라 예비신랑 나이는 6살 연하로 드라마에서 함께 작품 활동을 했던 훈남 촬영감독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2살이며, 예비신랑 나이는 6살 연하인 38살이다.

사진=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장나라와 예비신랑은 2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는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해 이후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BC 시트콤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학교 2013’, ‘고백 부부’, ‘황후의 품격’, ‘VIP’, ‘대박 부동산’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했다.

장나라는 연이은 히트곡과 배우 활동으로 전성기를 맞이했던 시절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재산을 축척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당시 장나라 수입은 하루 4~5억 원 수준으로 중국 활동 당시에도 드라마 한 회당 6천만 원, 광고비 5억 원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 아빠는 연극배우 출신 주호성으로 오빠는 장성원이다.

장나라는 그동안 배우 김남길과 열애설이 휩싸이기도 했다.

2013년 KBS 연기대상에서 장나라가 우수상 수상 후 배우 김남길이 촬영장에 분식 차를 보내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

하지만 두 사람은 친한 동료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다 2019년 8월 다시 한번 열애설과 결혼설 루머가 불거졌지만 두 사람은 재차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그로부터 3년 뒤 드디어 장나라가 결혼 발표를 했고 장나라와 예비신랑은 6월 말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하 장나라 결혼 발표 전문]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