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신부 나이 직업 얼굴 인스타 주목받는 이유

장동민 6살 연하 연예인급 미모의 신부 공개

사진=장동민 아내 인스타

새신랑 장동민이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진행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장동민은 유세윤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이날 장동민은 자신을 결혼 11일차 새신랑이라고 소개했고 유세윤은 결혼 12년차 남편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예대상 장동민

사진=2021 MBC 방송 연예대상 장동민 유세윤

이날 장동민은 “결혼 후 좋은 점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눈 뜨고 다시 눈을 감을 때까지 항상 같이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세윤이 “아내와 결혼을 하루만에 결정했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장동민은 “첫 눈에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고 느껴서 바로 실천에 옮겼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동민 아내 나이 직업 인스타

사진=장동민 예비신부

지난 19일 장동민은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부이자 現아내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장동민이 공개한 사진 속 신부의 모습에는 설렘과 감사한 마음이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특히 장동민이 촬영한 웨딩사진에는 예비 신부가 수준급 미모를 뽐내고 있어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장동민 아내 나이는 6살 연하입니다. 장동민 나이는 43살이며, 아내 나이는 37살 입니다. 장동민 신부 아내 직업은 정확히 알려진 바 없습니다. 미모의 장동민 신부이자 아내를 본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주소를 궁금해했으나 비연예인이라는 특성상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장동민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dongminong 입니다.

장동민 결혼

사진=장동민 결혼식

장동민과 지금의 아내가 처음 만난 곳은 골프장입니다. 장동민이 아는 동생 부부와 골프를 치기로 헀는데 함께온 친구 한명을 데리고 왔고 그 여성이 바로 지금의 장동민 아내입니다. 장동민이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가정적인 모습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장동민은 “골프치는 동안 계속 전화 통화를 해서 남자친구가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어머니, 아버지와 통화를 하더라“라며 “집안에 무슨 일이 있나 했는데 ‘저녁 드셨냐, 9홀 끝났다’ 등 계속해서 안부를 묻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때 장동민은 “부모님께 굉장히 잘하는 친구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평소 자신이 꿈꾸던 여성이라는 생각에 만난지 하루 이틀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 함께 시상자로 참여한 유세윤은 이날 “나도 나이트 클럽에서 아내를 보자마자 이 분은 정말 놓치면 안되겠다 싶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한편 장동민은 제주도 모처에서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양가 가족 외 지인 소수만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장동민은 현재 MBC ‘구해줘홈즈’, ‘피의게임’, TV조선 ‘부캐전성시대’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