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한 40대 여배우 누구? 정체 밝혀지지 않은 이유 3가지

40대 여배우가 이태원 집 앞에서 남편에게 피습을 당한 가운데 이들 부부가 최근 재혼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15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서는 “이태원 40대 여배우 정체? 밝혀지지 않는 이유“라는 주제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40대 여배우 이태원 피습 사건 다룬 유튜버 이진호님

40대 여배우 극비리 재혼

해당 영상에 따르면 이태원에서 피습을 당한 40대 여배우는 최근 주변 지인들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버 이진호는 40대 여배우를 피습한 남편은 전 남편이 아닌 재혼한 남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재혼 남편 존재 알려진 적 없어

이어 이진호는 “30대 연하 남편은 별거 기간 자녀가 등교하는 시간을 노려 범행을 저질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40대 여배우 30대 연하 남편 존재가 외부로 알려진 적이 거의 없다”라고 전했다.

40대 여배우 당사자가 원치 않아

또한 “의도치 않게 이름이 거론되거나 추론되고 있는 여배우들은 모두 아니라는 걸 분명하게 말씀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이진호는 40대 여배우 정체가 밝혀지지 않는 이유에 대해 당사자가 본인이라는 걸 알려지길 원치 않는다고 전했다.

사진=40대 여배우 30대 연하 남편 피습 사건 연예 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댓글 캡처

한편 40대 여배우는 슈퍼모델 출신으로 최근까지 드라마,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누리꾼들은 ㅊㅈㅇ, ㅊㅇㅇ, ㅇㅈㅎ, ㅊㅈㅇ, ㅈㅇㅈ 등을 거론했으나 모두 관련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