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13기 최종선택에서 다섯 커플이 탄생했지만 모두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5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들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역대급 케미를 선사했던 13기 출연자들은 최종 선택에서 서로의 인연을 찾았다.
13기 최종 커플은 현숙♥영수, 옥순♥상철, 정숙♥영호, 순자♥광수, 영숙♥영식 총 다섯 커플이었다.
영철과 영자를 제외한 모든 출연자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현실 커플(이하 ‘현커’)의 기대감도 높아졌다.
하지만 13기 처럼 많은 커플이 탄생했을 때 대부분 결별하는 사례가 많아 우려도 쏟아졌다.
👉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진 프로필 정보
나는 솔로 13기 현커

걱정했던 것과 같이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중 현커는 없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영식과 현숙 커플 조차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하고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현숙과 영수는 한두 번 만났지만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고 순자와 광수, 옥순 상철도 인연이 이어지지 못했다.
정숙과 영호는 결별했으나 13기 정숙은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같은 반 여학생 병균 취급…” 나는 솔로 13기 학폭 의혹 출연자 소름 돋는 정체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직업

화제를 모았던 13기 출연자들의 최종선택이 마무리 되면서 14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직업 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는 골드 미스&미스터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번 특집은 지난해 4월 화끈한 로맨스를 보였던 골드 미스&미스터 2탄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첫방송은 오는 1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