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이다혜 자동차에 몰려든 극성팬 피해 호소(+나이 인스타)

사진=치어리더 이다혜 인스타 스토리

한국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 이다혜가 인스타에 불쾌감을 내비쳤습니다.

지난 5일 치어리더 이다혜 인스타그램에는 주차된 자동차 앞에 몰려든 일부 극성팬들의 모습과 함께 “제발 그만 좀 하세요”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이다혜 치어리더는 “어떻게든 핸드폰 번호와 집 주차 딱지 보고 주소 알아내려고 차 가까이 와서 이게 뭐 하는 짓이죠”라며 스토커 같은 행각에 치를 떨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 이다혜는 “이 사진 말고도 다른 사진으로 제보받아서 얼굴 다 봤습니다. 부끄러운 줄 아시고 두 번 다시 아는 척 안 해주셨으면 좋겠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치어리더 이다혜 인스타그램

끝으로 이다혜는 “선 좀 지키고 적당히 좀 하길”이라며 분노했습니다.

치어리더 이다혜가 올린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저기 이다혜 차 앞에 있는 사람들 다 스토커 같다”, “차에 적힌 번호와 집 주소 알아내려는 거 보니 선 넘었다”등 비판을 이어갔습니다.

이다혜 나이는 1999년 8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어린 나이에 이런 끔찍한 일을 당했으니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고향은 전북 전주시 출생으로 학력은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중국어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

치어리더 이다혜 키는 167cm로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아이린이 있으며 성형도 하지 않은 자연 미인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이다혜 치어리더는 ‘기아타이거즈’, ‘한국전력빅스톰’, ‘대구한국가스공사페가수스’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이다혜 인스타 주소는 @le_dahy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