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마블 박서준, 과거 윤현민에게 여배우 여친 백진희 뺏겨…관련 의혹 재조명

기막힌쇼 박서준 윤현민에게 여친 백진희 뺏겨…논란의 진실은?

마블에 입성한 박서준 모습이 짧게 공개되면서 과거 여친으로 알려진 백진희 윤현민 일화가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1년 10월 유튜브 채널 ‘기막힌쇼’에서 박서준이 동료 연예인 윤현민에게 여자 친구 백진희를 빼앗겼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기막힌쇼’에 따르면 2013년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함께 출연한 박서준 백진희는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동료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박서준이 백진희가 거주 중인 동네로 이사를 오고 함께 산책을 즐기는 등의 증언이 나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기막힌 쇼는 그렇게 사랑꾼 면모를 보였던 박서준에게 뜻하지 않은 악재가 찾아왔다고 밝혔다.

 

박서준 여자친구였던 백진희가 동료 연예인 윤현민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나왔다는 것이다.

그러다 결국 백진희 윤현민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고 이후 윤현민에게 여자친구 백진희를 뺏긴 박서준은 두 사람을 SNS 상에서 언팔 했다고 전했다.

안타까운 점은 박서준 윤현민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고 연예인 야구단 단원으로 함께 활동 중인 형 동생 사이였다는 점이다.

당시 영상은 조회수 230만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드라마에 나올 법한 기막힌 일화가 재조명되면서 박서준 백진희 과거 열애설이 재조명 되고 있다.

한편 박서준 첫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는 2023년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으로 박서준은 캡틴 마블·램보·미즈 마블이 도착한 어느 행성에 살고 있는 캐릭터로 1초 가량 짧게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박서준이 어떤 캐릭터를 맡았는지 공개되지 않았으나 캡틴마블 남편 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더 마블스 예고편에서 박서준은 머리를 길게 기르고 푸른색 갑옷을 입은 모습으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