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12살 연상 사업가 남자친구와 5년 째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화사 남자친구 정체는 과거 음악 업계에 종사하던 A 씨로 알려졌다.
화사 거짓말 탐지기 사건

화사 열애설 소식이 전해지면서 3년 전 거짓말 탐지기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다.
마마무 화사는 지난 2020년 9월 방송된 MBC ‘놀면 뭐 하니’에서 엄정화, 이효리, 제시와 함께 식사를 하며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진행된 진실게임에서 화사는 “최근 1년 안에 키스한 적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없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 결과 ‘거짓’으로 밝혀져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마마무 화사 남자친구 정체

화사 남자친구 나이는 1983년생으로 만 41살이며, 현재 직업은 개인사업체를 운영 중인 사업가로 밝혀졌다.
두 사람의 만남은 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화사는 남자친구에 먼저 적극적으로 구애한 것으로 전해졌다.
화사 남자친구 A 씨는 나이가 12살 어리고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가수였기에 섣불리 화사의 구애에 응답하지 못했다.
또한 일반인과 연예인이라는 현실의 벽 앞에 화사의 구애에 매우 망설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화사는 남자친구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았고 결국 소탈한 면모의 진실한 구애에 마음을 열은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화사 남자친구 A 씨는 화사가 큰 결정을 앞두고 있을 때는 진심을 담아 조언하는 연인이자 멘토로 굳건하게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다만 마마무 화사는 최근 소속사 알앤디 컴퍼니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FA 시장에 나와 공식 입장 전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있다.
마마무 화사는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곱창 먹방’은 신의 한 수였다.
일과 사랑 다 잡은 화사

당시 아티스트답지 않게 소탈한 면모에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많은 화제를 모으며, 수많은 팬심이 화사에게 향했다.
화사는 동창이자 절친인 마마무 멤버 휘인과 함께 서울로 상경해 옥탑방에서 가수를 꿈꾸며 긴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그러다 결국 지난 2014년 걸그룹 마마무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고 국내외 팬덤을 확보했다.
2016년 11월 열린 제37회 청룡영화제 축하무대에서는 ‘델카코마니’를 부르며 당대 최고의 배우였던 정우성에게 “정우성, 나랑 사귈래?”라고 개사한 가사가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2018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멤버로 출연해 혼자 곱창 2인분에 밥까지 볶아 먹으며 가식 없는 모습을 선보여 대중들의 호감을 샀다.
또한 가수 이효리의 추천으로 MBC ‘놀면 뭐 하니’에서 가수 엄정화, 제시 등과 함께 ‘환불 원정대’ 멤버로 발탁돼 본업 가수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걸그룹 마마무 활동 외에도 솔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화사는 다수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차세대를 이끌 솔로 댄스 여가수로 주목받고 있다.
화사 인스타그램 주소는 ‘@_mariahwasa‘이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