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k리그 중계, 선발·라인업·무료 시청방법은?

토트넘 K리그 중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토트넘 경기는 TV나 스포티비 중계가 아닌 쿠팡플레이 디지털 단독 생중계로 진행된다.

축구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중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수 밖에 없다.

쿠팡플레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쿠팡플레이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토트넘 k리그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쿠팡 와우에 가입하면 첫 달은 한달무료가 적용된다.

따라서 토트넘 k리그 무료 중계 방법을 찾는 축구팬이라면 쿠팡 와우 가입 후 쿠팡플레이로 시청하면 된다.

무료 적용 이후 쿠팡플레이 한 달 가격은 4900원이다.

토트넘 k리그 올스타 명단

팀 K리그 선수 중 세징야(대구), 홍정호(전북), 엄원상(울산)이 부상으로 제외됐다.

대신 김진혁(대구), 백승호(전북), 아마노(울산)가 대체 선수로 뽑혔다.

▲ GK = 김영광(성남) 조현우(울산)

▲ DF = 김진수(전북) 이기제 불투이스(이상 수원) 정태욱, 김진혁(이상 대구) 김동민(인천) 김지수(성남) 박승욱(포항)

▲ MF = 김대원 양현준(이상 강원) 팔로세비치 조영욱(이상 서울) 신진호(포항) 이승우(수원FC) 권창훈(김천) 이명주(인천) 제르소(제주) 백승호(전북) 아마노(울산)

▲ FW = 라스(수원FC) 주민규(제주) 조규성(김천)

토트넘 k리그 선발 라인업

토트넘의 선발 라인업은 경기 당일 발표될 예정이다.

그러나 한국 축구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손흥민 케인 투톱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을 기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토트넘은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클루셉스키와 히샬리송의 새로운 호흡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월드클래스 선수인 이반 페리시치의 활약도 기대된다.

토트넘 일정 예매

토트넘은 이번 주 더블 세션과 2경기를 치른다.

모든 선수가 경기를 치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로테이션으로 많은 선수들의 기량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토트넘 경기는 모두 매진됐고 현장 티켓도 없는 상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달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팀 K리그와 토트넘 경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그 결과 1차 입장권 6만 6704석이 전부 매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