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4’ 출연자 김지민이 노출 BJ 활동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하트시그널4 제작진 측은 김지민이 미성년자 시절 노출 및 선정적인 BJ 활동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10일 하트시그널 시즌4 제작진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자를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 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 건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이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며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진 속 노출 의상을 입은 여성은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언니로 밝혀졌다.
하시4 제작진은 “김지민이 입시가 끝난 이후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라며 “언니의 의상으로 인해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되었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다”라고 해명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하트시그널4 김지민이 미성년자 시절인 지난 2018년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며 노출 방송을 했다는 내용의 글과 캡처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하트시그널4 제작진 측은 “김지민 직업은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일반인 출연자”라며 “이번 논란과 같이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하트시그널4 김지민 직업은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영어영문학 재학 중이며, MBTI는 ESFP다.
김지민 하트시그널4 인스타그램 주소는 @loeweruby이며, 나이는 2000년생으로 23살이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