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님!”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 성추행·성희롱 의혹에 결국 분노했다

강형욱이 유명 오산 반려견 훈련사 성추행 성희롱 사건을 언급하며 직접 부인했다.

20일 강형욱은 동생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유하며 “나 아님! 나는 남양주 주민, 보듬도 남양주에 있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아침부터 주변 분들께 엄청 연락 받았다”라며 “그냥 있었는데 이상한 게 자꾸 퍼져서 인스타에 올린다”라고 밝혔다.

동생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물어봐서 미안해. 아니지?”라고 묻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어 “반려견 훈련사 성추행 기사 봤는데 블로그 같은데 형 사진 모자이크 해서 뿌리고 있네”라고 알렸다.

또 “블로거들이 어그로 끌려고 한 것 같긴 한데 오산 지역이라니까 저 사람인 것 같기도 하고”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형욱은 “줘새끼 같음”이라며 분노했고 동생은 “형 센터 오산 지역이라고 당연하게 쓰고 있는 애들도 많아. 인스타든 뭐든 올려”라고 제안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닌 줄 알고 있었다”, “저런 어그로 끄는 블로그 역고소해야 한다”, “아무도 의심 안 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기도 오산 경찰서는 지난달 18일 반려견 훈련사 A 씨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돼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강형욱 인스타그램 주소는 ‘@hunter.kang‘이다.

ISSUEMAX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