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전설적인 역도선수 장미란이 출연한 가운데 본방송 송출이 중단되는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유퀴즈에서는 한국 역도 전성기를 이끈 장미란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전해졌다.
장미란 역도 금메달
중학교 3학년 시절 주변의 권유로 처음 시작한 역도에서 재능을 보인 장미란은 바벨을 잡은 지 열흘 만에 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하지만 당시 출전 선수는 단 2명이었고 그만큼 한국에서 여자 역도선수는 많지 않았다며 비화를 전했다.

장미란은 할아버지 때부터 장사 집안이었다며 장미란 아버지도 역도 선수 출신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역도선수의 길로 들어선 뒤 장미란은 가장 좋았던 점은 어머니가 먹는 걸 제한하지 않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장미란 3대 기록 다이어트
장미란은 타고난 역도 천재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그녀를 전설로 만든 건 바로 그 누구 못지 않은 ‘성실함’이었다.
하루에 총합 5만 kg을 들며 연습을 했고 매일 반복되는 훈련에 지칠 만도 하지만 끝까지 버텨 목표했던 걸 이뤘을 때 그 기쁨은 지루함을 다 덮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장미란은 “300일이 힘들고 65일이 너무 좋다. 65일 좋은 게 너무 커서 300일이 안 힘들게 느껴졌다”라고 표현했다.
장미란의 인생 스토리가 전해지던 중 갑작스럽게 지난주 방송이 재방송되며 시청자들은 혼란에 빠졌다.

장미란 유퀴즈 방송사고
자막 아래에는 ‘방송사 사정으로 방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방송이 재개될 예정입니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흘러나왔다.
하지만 유퀴즈 장미란 편은 방송이 재개되지 않았고 또 다시 아래 자막을 통해 “오늘 유퀴즈 본 방송은 방송사 사정으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라는 사과 문구가 흘러나왔다.
한편 유퀴즈 장미란 편 재방송 일정은 tvN 편성표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