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 이재영 열애설 증거 목격담 총정리(+결혼, 반지, 커플링, 더쿠, 디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백승호 선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배구 선수 이재영이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백승호 이재영 열애설과 목격담이 올라왔다.

 

 

백승호 이재영 목격담

틱톡의 한 채널에 따르면 백승호 이재영 선수는 지난 2021년부터 열애설이 꾸준히 제기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백승호 경기에 이재영 목격담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다.

한 축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번 경기부터 배구 선수 이재영 왔다. 저번 경기는 긴가 민가 했는데 오늘은 마스크 벗어서 확실히 봤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전주성에도 봤었는데 우리 선수 지인인가. 어제 E석 쪽에서 마스크 안 하고 앉아 있더라. 전에도 어제도 그래서 알아봄”이라며 목격담을 전했다.

 

 

백승호 이재영 열애설 증거

해당 틱톡 영상에 따르면 백승호 이재영 열애설 증거로 폰케이스가 등장했다.

휴대폰 케이스 뒷면에 붙어 있는 그립톡과 증명사진 모두 백승호로 추정된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증거로는 커플링이 등장했다. 한 네티즌은 “이재영 남자친구 있나요? 커플링 꼈네요”라고 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남자친구 백승호라니까 안 믿네”, “백승호도 커플링 꼈다”라며 열애설을 부추겼다.

백승호 이재영 혼인신고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백승호 이재영 혼인신고 했다는 말이 있던데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신가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뜬금없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당황했고 한 누리꾼은 “루머인 것 같다. 자꾸 이런 말이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한 네티즌은 “갑자기 백승호 이재영 결혼 발표하면 너무 당황스러울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그분들 논란 있을 때 강화도 모 카페에서 언급되고 있는 두 명 포함 남자 한 명 총 셋이서 있는 거 본 적 있다. 같이 간 지인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본인들 사진 찍는 줄 알고 허겁지겁 (얼굴) 가리더라. 1년이 지났는데 이 루머를 보다니 신기하다”라고 전했다.

백승호 이재영 럽스타

백승호 이재영 틱톡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두 사람이 현재까지 열애 중이라면 2021년도부터 만났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한 네티즌은 네이버 지식인 답변을 통해 “주변 지인이 축구 선수와 친분이 있어서 물어보니 사살이라고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미 배구 쪽에는 소문이 났고 둘이 커플 계정도 따로 있다고 한다”라며 “사귀는 건 확실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한 네티즌이 “백승호 열애설은 진짜가 아니다”라고 답하자 또 다른 누리꾼은 “럽스타까지 있다. 그것 말고도 증거가 많다”라고 반박했다.

백승호 프로필

나이 : 1997년 3월 17일 25세

신체 : 180cm, 67kg

 

 

소속팀 : 전북 현대 모터스

인스타 : www.instagram.com/seungho_paik

이재영 프로필

나이 : 1996년 10월 15일 26세

신체 : 178cm, 64kg

소속팀 :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인스타 : www.instagram.com/jdyeong2

ISSUEMAX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