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수스 열애설 결정적 증거 확인 불가(+나이 차이, 프로필, 인스타)

박서준 수스 열애설

배우 박서준과 154만 유튜버 수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0일 JTBC 단독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며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준 수스 열애설 증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박서준 수스는 여느 커플들처럼 취미와 운동을 함께하면서 소소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박서준과 수스가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공개되기도 했다.

하지만 이 사진이 박서준 수스 열애설 증거라고 보기에는 다소 부족한 감이 있다는 반응이었다.

이와 관련해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배우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라는 입장을 보였다.

 

 

박서준 수스 프로필

박서준 제니 / 수스 제니

지난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한 박서준은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로코킹’에 등극했고 ‘이태원 클라쓰’로 한류스타로 등극했다.

또한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로 시청자를 만났으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더 마블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가수 수스(xooos)는 15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지난 1월 글로벌 뮤직 레이블로 떠오르고 있는 웨이비(WAVY)에 합류했다.

특히 수스가 부른 찰리 푸스의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조회 수 3000만 회 이상을 기록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박서준 수스 나이 차이

사진=박서준 수스

박서준 나이는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만 34살이다. 수스 나이는 1994년 5월 7일 생으로 올해 만 29살이다.

박서준 수스 두 사람 나이 차이는 5살이다.

 

 

수스 본명은 김수연이며 키는 172cm로 국민대학교 사회학과를 2020년 8월 19일에 졸업했다.

지난 2015년 KBS2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MBTI는 INFJ이다.

박서준 수스 인스타

사진= 박서준 수스 인스타

유튜버 수스 인스타그램 주소는 ‘@xooos_‘이다.

박서준 인스타 주소는 ‘@bn_sj2013‘이다.

 

 

ISSUEMAX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