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냄새…키스신 언급한 성시경 폭탄 발언

문채원 언급 뭔가 냄새가 난다

가수 성시경이 과거 배우 문채원과 주원을 두고 한 의미심장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7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문채원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문채원 키스신 언급

과거 성시경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녹화에서 트레킹을 했다.

이어 배우 주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굿 닥터’ 이야기를 꺼냈다.

이날 성시경은 “과거 문채원이 신인시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당시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며 키스신에 대해 언급해 1박 2일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문채원 냄새 수상

당시 성시경은 “드라마 주연 배우들은 감정이 생길 수 밖에 없다”라고 언급했다.

지금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89% 확률로 사귄다고 봐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말을 들은 주원은 부정도 긍정도 아닌 묘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누리꾼들도 “성시경 문채원 언급 뭔가 냄새가 난다”, “성시경 문채원이야 주원 문채원이야”, “주원 문채원 뭔가 어울린다” 등 반응을 보였다.

문채원 컴백

배우 문채원이 7년 만에 SBS 드라마 ‘법쩐’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제작발표회 당시 이원태 PD는 배우들이 정말 열심히 했다며 치켜세웠다.

 

 

특히 문채원에 대해서는 “여성 배우들과 작업 경험이 적은데 작품을 하면서 “너무 좋다. 이래서 문채원, 문채원 하는 구나”라며 “짧은 한 마디를 해도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하고 왔는지 공부하고 연구하고 준비했는지 현장에서 보였다”라고 극찬했다.

법쩐 문채원은 돈 냄새를 기가 막히게 맡은 장사꾼 이선균과 호흡을 맞춘다.

ISSUEMAX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