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전 만난 김종민 현영 열애설 재조명 결별 이유는?(+사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현영이 전 남자친구 코요태 김종민을 언급하자 당황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영, 강수정, 최여진, 아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때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는 “과거 예능 활동할 때 라이벌이 누구였냐”라는 질문에 ‘김종민’을 꼽았다.

그러자 옆에 있던 강수정은 “김종민?”이라고 말하며 옆에 있던 현영을 바라봤다.

이상하게 침묵하며 강수정과 마주 보고 웃는 현영 모습에 MC들과 게스트들은 과거 현영 김종민 열애 사실을 떠올렸다.

김종민 현영은 지난 2006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여걸식스’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그러다 200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2009년 3월 결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김종민 소속사는 “김종민이 현영을 위해 별다른 언급은 하고 있지 않다. 지난 연말부터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결별 이유를 전했다.

현영 소속사 측도 “섣불리 두 사람의 결별을 발표할 수 없는 입장이다. 결별에 대해서는 충분히 시간을 갖고 고민한 것이니 이해해달라”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당시 군 복무 중이었던 김종민과 전성기를 맞이한 현영이 바쁜 활동을 하면서 서로의 생활에 충실하기 위해 결별했다고 주장했다.

현영은 지난 2012년 금융권에 종사하는 남편을 만나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