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 나이 차이” 장원영 지드래곤 열애설 결정적 의혹 2가지…누리꾼 주장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장원영 커플룩 스티커 열애설

사진=장원영 지드래곤 열애설

빅뱅 멤버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1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논란 중인 장원영, 지드래곤 커플룩 의혹’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장원영 지드래곤 미우미우 커플 시밀러 룩

사진=장원영 윤아 미우미우 패션쇼

해당 글 작성자는 “얼마 전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갔던 장원영. 같이 간 소녀시대 윤아는 미우미우 지금 시즌 풀 착장을 그대로 입고 간 반면 장원영은 6시즌이나 지난 옛날 옷을 입었다. 철 지난 옷을 입은 것이 의아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글쓴이는 “알고 보니 비슷한 시기 지드래곤 역시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고 본인이 앰버서더인 샤넬 옷 중 장원영이 입은 것과 거의 유사한 옷을 입은 것이 확인됐다”라고 주장했다.

사진=파리 패션위크 지드래곤

 

그러면서 “지드래곤이 저 옷을 입은 날짜가 10월 2일, 장원영이 입은 날짜는 10월 4일, 일각에서는 그들이 커플 시밀러 룩을 입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는 6시즌 전 장원영의 그 옷이 아니며,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우미우 홀리데이23 컬렉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 장원영 스티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 장원영 스티커

 

또한 작성자는 “안 그래도 요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뜬금없이 아이브 장원영 스티커가 등장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돌고 있는데 우연일까?”라며 의문을 남겼다.

실제로 지드래곤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브랜드 ‘미우미우’에서 받은 선물 사진을 올렸다.

사진=지드래곤 장원영

특히 지드래곤은 ‘Lovely'(사랑스러운)이라는 문구 아래 장원영 스티커를 덧붙여 열애를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한편 장원영 나이는 2004년생으로 18살이며, 지드래곤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이다. 장원영 지드래곤 나이 차이는 16살이다.